정수기 렌탈 순위 알아봐요

해마다 정수기의 시장은 성장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정말 특성있고 뛰어난 정수기들이 많은데요, 정수기를 구매하시는분들보다 렌탈을 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은데 물론 셀프로 설치를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정수기 렌탈의 좋은점은 꾸준히 관리를 받을 수 있고 매월 적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일텐데요, 정수기는 청결함이 가장 우선순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선 오늘은 정수기에 대한 평이 좋은것과 제가 생각하는 순위를 메겨 보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수기 렌탈 순위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자유롭게 움직이는 국내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을 내세우는 LG에서나온 정수기 입니다.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컵 센싱이 있어서 어떤 높이의 컵을 올려높더라도 자동으로 센서가 작동해서 물이 나옵니다. 여기서 필터 교체 필요시 알람이 뜨며 직수관 무상 교체를 1년마다 해주기 때문에 위생상태는 최상입니다.

정수기 렌탈 서비스 소비자 조사 결과 1위로 나왔다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디자인도 정말 고급스러워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정수기로 꼽았습니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렌탈이라고 하기 애매하지만 직수형 정수기중 퓨리얼정수기가 있습니다. 퓨리얼의 정수기도 인기가 많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을 만드는 퓨리얼은 다른기능이 없는 정수기능만 하는것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필터를 자가교체할 수 있어서 가성비모델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입니다. 

 

 

웅진코웨이  냉온정수기

 

깔끔한 디자인의 웅진코웨이 정수기는 관리가 타사에비해서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이 곳은 얼음을 만드는 곳이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져서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혹 정수기를 보면 얼음이 너무 쉽게 부셔지면서 단단하지 않은 얼음이 나오는것이 많은데 이 웅진코웨이의 정수기는 파동 제빙 시스템을 이용해 단단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점검을 받는 주기가 지나면 알람이 뜨는등 세심한 관리를 중요시하는 코웨이는 여러가지 프로모션으로 할인과 함께 서비스가 참 좋은 브랜드입니다. 정수기렌탈 브랜드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청호나이스 이과수

 

사실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를 만든 최초의 회사입니다. 녹은 얼음을 정수로 활용하고 있어서 전기료가 적게든다는 장점이 있으며 냉장고에서 얼린 얼음과 빗스한 퀄리티의 얼음이 나오는것이 특징입니다. 

청호나이스는 등록비,설치비등 초기에 부담되는 비용을 전액 무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많이 하기로 유명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역사도 있는 브랜드이며 평이 좋은 정수기브랜드중 하나입니다.

 

 

쿠쿠 직수정수기

 

타사대비 가장 많은 1일 최대 제빙량을 중점으로 내세우는 쿠쿠 직수정수기는 많이 사용해도 하루에 약 96잔의 얼음량을 만들어낼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웨이브 제빙 시스템으로 물속 기포를 제거하며 얼음생성시 단단한 얼음으로 생성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LDF 컬로 얼음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점, 살균도 타사 못지 않게 엄청나게 세심하게 관리하는 브랜드중하나입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정수리 렌탈 순위 (내마음대로) 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요즘에는 너나 할것없이 정말 모든 브랜드들이 좋은 것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소개해드린 LG의 퓨리케어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는 요즘에는 위생, 성능 다 좋기 때문에 디자인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도 마음속의 1위를 생각해보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