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알아보기

반응형

많은 분들이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에 대해 궁금하시는 것 같아서 가격이 어느정도 하는지 알아보았으며 동시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의 가격이 다르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유튜브는 2005년 만들어졌으며 급성장을 시작한것은 구글이 유튜브를 인수하면서 입니다. 

처음에는 유튜브레드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였지만 요즘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후에 서비스를 시작하였는데요.

기존 사용자들은 무료로 사용하긴하지만 영상의 첫 시작과 중간 중간 광고가 나와서 불편감을 호소하죠.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게되면 아래와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 광고 없는 영상시청
  • 영상 저장을 통한 오프라인 시청가능
  •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 유튜브 뮤직 사용

 

유트브 프리미엄은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써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만족감이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해야겠죠?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아이러니 하게도 모바일로 보게 되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다릅니다. 또한 무료체험의 기간도 다릅니다.

안드로이드 - 10,450원 (2개월 무료체험)

아이폰 - 14,000원 (1개월 무료체험)

위금액은 부가세 포함의 가격입니다. 그런데 너무 차이가 나죠? 애플의 수수료 때문이라는 말도 있는데 여튼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이렇게 형성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른사람처럼 비싸게 결제를 해야 할까요? 하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유튜브는 구글계정을 이용하기 때문에 자신이 유튜브를 이용하는 구글계정으로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한 뒤에 결제를 해주면 됩니다.

그렇게되면 똑같이 무료체험 2개월을 보낸뒤 월 10,450원의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행이죠^^

오늘 이렇게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나라별로도 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가격은 오를것 입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