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저녁시간이네요 모든분들 맛있는 저녁드길바랍니다 저도 이 포스팅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가야겠네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레노버 드라이버 설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노트북으로 많이 알려진 레노버, 요즘에는 CD -ROM 을 거의 사용안하기 때문에 온라인을 통해서 다운받아야 합니다.

그런데 첫 노트북을 사서 어찌해야 될지 모르시는 분이거나 어떠한 드라이버가 필요한데 어디서 다운받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는 법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레노버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설치하면 되는데 어디서 받아야 할지 몰라 헤메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공식사이트 접속하고나서 설명을 참고하시면 좀더 쉽게 따라 들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법

 

 

블루투스기능이나 여러가지 소프트웨어를 받을 수 있도록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레노버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일단은 여기 를 클릭해서 접속해 주셔도 되고 구글같은곳에 '레노버' 라고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도대체 어디서 받을 수 있는건지 헤메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데이터센터] 라는 항목에서 [Support] 라는 곳을 클릭해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데이터 지원센터라는 곳이 보일것입니다. 제가 위에 링크를 걸어놓은 것도 이곳입니다. 이 화면이 나타나면 스크롤을 조금 내려주세요.

 

 

중간에 보면 '인기 리소스' 라는 곳이 보일 것인데요. 그중에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받기] 라는 버튼을 클릭해줍시다.

 

 

두가지 방법이있습니다. '일련 번호 감지하기' 를 사용해서 내가 현재 가지고 있는 기기의 일련번호를 적어 그에 맞는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를 확인하는 방법과 '제품 찾아보기' 를 이용해서 찾는 방법이 있는데요 일련번호를 알기란 쉽지가 않죠? 일단 저는 제품 찾아보기를 클릭해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기기를 가지고 있는지 선택을 해주세요, 저는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를 받는다는 가정하에 '노트북' 을 선택하겠습니다.

 

 

그러면 시리즈와 모델명이 나오게 됩니다. 이번에 노트북을 구매하신것이라면 찾기가 쉽겠지만 예전에 샀던 모델이라면 조금 헷갈리 수 있을 것이지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내PC' 에서 정보를 확인 할 수 도 있습니다.

 

 

설정을 하고나면 노트북의 이미지가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모델의 노트북에 필요한 드라이버들이 나열되어 있으며 평소에 자신이 필요했던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여기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오늘은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보시고 그대로 따라 들어가기만 하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