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Video Downloader 한글판

여러분 유튜브나 아프리카 데몰리션 텀블러 등등 인터넷에 있는 동영상을 고화질로 다운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것은 '4k 비디오 다운로더' 라는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다운하는 것입니다.영문버전도 있고 한글판도 있는데 오늘은 한글판으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K 비디오 다운로더

 

 

 

 

유튜브나 페이스북등 여러가지 비디오재생 사이트에서 조건만 된다면 쉽게 개인소장을 할수있습니다. 현재 운영체제가 윈도우 뿐만아니라 맥os,우분투 용 을 따로 다운받을수 있어서 보통 가정에서 쓰는 컴퓨터로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한글판으로 동영상 추출하기

 

 

먼저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게되면 이런화면이 바로 뜨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 라는 곳을 클릭해줍니다.

https://www.4kdownload.com/ko/

 

4K Download –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PC와 Mac, Linux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적인 플랫폼에 모두 적합합니다. YouTube에서 비디오와 오디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다운받고 슬라이드 쇼를 만들어 보세요!

www.4kdownload.com

 

 

많은 분들이 윈도우를 많이 쓸테니 윈도우를 예시로 들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세가지의 운영체제의 다운로드 칸이 있는데 자신이 맞는 것으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과정은 아마도 잘 해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Setup 파일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넥스트를 눌러주시면서 마지막 완료까지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먼저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의 링크주소를 알면됩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로 가정을 해보겠습니다. 유튜브 화면을 보게되면 [공유] 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을 눌러주세요.

 

 

공유를 누르면 이렇게 링크주소가 나타나며 [복사]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 프로그램을 열면 [링크 복사] 라는 곳을 눌러줍니다.

 

 

그럼 다운로드 클립이 열리게 되고 무슨 영상을 추출할것인지와 동영상의 품질은 어떤것으로 다운로드 받을것인지 선택하는것이 나오며 자신이 원하는 화질로 다운받으면 됩니다. 동영상마다 지원하는 화질이 다르기 때문에 고화질을 원한다면 그러한 동영상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파일형식도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받을수 있는게 장점이죠.

 

 

혹시나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고 1회성으로 쓰고 싶다면 이곳을 눌러 자신 컴퓨터 사양에 맞는 비트를 선택하시고 휴대용이라는 것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설치를 하지않고 한번만 쓸수 있게끔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4K 비디오 다운로더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주 손쉽게 동영상을 추출해 보았습니다. 물론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개인 소장을 위한 목적이라면 괜찮겠지만 상업적이거나 공유, 배포를 하면 법적으로 처벌을 받을수 있으며 그에 대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