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 여러가지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 윈도우용 플레이어입니다. 다양한 포맷 형식과 코덱을 지원한다는 점과 구버전 네이버 미디오 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무료로 실시간 야구,축구,배구같은 스포츠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을 것입니다.

하지만 네이버에서 제공하던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 2019년부터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다운로드가 어려웠었고 네이버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한 후에 라이브 기능이 사라져서 구버전을 이용해야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구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라이브 기능이 존재할때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를 이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알고계시겠지만 중계를 보는것이 참 편리합니다. 다운로드를 하더라도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셔야 라이브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미디어 다운로드 (구버전)

 

https://drive.google.com/open?id=1NEj0tETusYsgaCwoRZW0muGBcv8CgTCS

위게 기재되어있는 링크로 다운로드를 해주시고 절대 업데이트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먼저 위의 구글드라이브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해주시고 압축을풀어 인스톨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네이버 디미어 플레이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어렵지 않게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약관에 동의를 한뒤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미이더 플레이어를 사용할때 필요한 공간은 약 100MB 이며 설치할경로를 선택한뒤에 구성요소중에 시작메뉴와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설치할 것인지 정한뒤에 넘어가주세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가 끝났습니다. 어렵지 않죠?

 

 

설치된 모습입니다. 혹시나 다운파일이 안된다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