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는 어느 게임이나 마찬가지로 좋은 아이디 및 닉네임을 원하는 사용자가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www.lolinactive.com 사이트를 많이 이용할텐데 여기가 막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현재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사용법도 간단하게 소개할게요.


 

 

보통 레어 닉네임들은 돈을 주고받으며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S급 닉네임은 이미 선점을 하고 있어서 만들기가 쉽지 않아요.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희귀한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첫 번째는 그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돈을 주고 사는 법이지요 하지만 우리는 돈 주고 살 거면 지금 이렇게 검색해서 찾아보지는 않았겠죠?  

뺏기 사이트를 통해서 레어닉을 선점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하는 방법

 

이 곳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되어있긴 하지만 아마도 번역기로 해놓은 것이라서 말이 좀 이상해 보일 수가 있는데 신경은 안 쓰셔도 돼요 ㅎㅎ

거의 다 알만하죠?? 자신이 하고 싶은 닉네임을 적은 다음 KR(한국)으로 선택해 준후에 검색을 눌러주세요.(수색이라고 표시된 곳이에요)

 

 

그러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언제 마지막 게임을 했는지 나오며 며칠 뒤에 선점할 수 있는지 나와요 하지만 제가 찾아본 '영웅' 같은 닉네임은 어제도 게임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아서 선점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이용하기 간단하죠?

또한 이런 검색도 해 볼 수가 있어요, 만약에 자신이 한글이 아니라 영어로 해도 좋으나 희귀한 레어닉을 얻고 싶다!라고 생각한다면 이런 방법도 써보세요, 제가 찾아본 것은 'love'인데요 이것도 사용하고 있던데, 밑에 자세히 보면 '특수문자 추가'라는 버튼이 있어요 이곳을 눌러보면 이렇게 나와요

 

보시면 특수문자를 이용해서 비슷하게 만들 수 있는 것들을 추천해주는 곳이에요, 어떤가요? 이곳도 생각보다 편리하죠?? 아래 주소로 이동하면 이용할 수 있으니 원하는 닉네임 선정하시길 바랍니다.

 

https://lolnames.gg/ko/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