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사운드플레이를 많이 즐기실 것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PC 및 노트북의 스피커 볼륨을 대폭 증폭시킬 수 있는 것으로써 letasoft 에서 개발한 사운드부스터 (sound booster) 라고 합니다.

사운드부스터는 오직 소리를 증폭시킨다는 기능을 충실히 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인터페이스자체가 심플하며 한번 설정을 해놓고 간단한 단축키를 설정하여 온/오프 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배그뿐만이 아니라 서든,및 fps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더 정확한 사운드플레이를 활용할수 있기 때문에 무료로 다운로드를 하여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프트웨어명 사운드 부스터
프로그램기능 스피커 소리 증폭
운영체제 윈도우7,8,10,xp
크기 10MB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

 

 

사운드 부스터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구글에 'letasoft sound booster' 라고 검색을 해서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하지만 여기 를 클릭해서 접속을 하셔도 됩니다. 들어가면 저런 화면이 나올텐데요 바로 'download now' 라는 곳을 클릭해주세요.

 

 

사운드 부스터는 따로 한글판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그정도의 많은 기능이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english 그대로 OK 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 사운드 부스터 다운로드가 시작이 될텐데요 별다른 제휴사이트나 광고프로그램이 섞여있지 않으니 편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을 경로를 선택한뒤에 'I accept thr agreement' 를 눌러서 동의를 한 후에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생성을 할것인지 물어보는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체크 유무를 정한뒤에 진행해주세요.

 

 

마지막으로 Install 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실행되며 설치가 완료되게 됩니다.

 

 

바탕화면이나 우측하단의 작업표시줄에 보면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이 생겼을 것입니다.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서 환경설정을 할수도 있으며 증폭의 크기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사운드 부스터라는 배그에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료이니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라며 저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