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심심해서 재밌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 많이 했던것인데요 바로 이상형 월드컵입니다. 물론 어플로도 많이 있지만 데스크탑을 사용해서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과 즐길때는 이런 사이트를 즐겼습니다.

요즘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는 일반 여자연예인이나 남자연예인만 나오는것이아니라 제일 좋아하는 라면 고르기, 애니속 주인공 뽑기 등 여러가지 주제가 많이 생겨서 좀더 눈길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사용법

 

 

먼저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지만 이곳이 제일 사용하기도 편하고 자료가 많아서 재밌게 해본 것 같습니다. 포털사이트에 피쿠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갈수도 있지만 만약 잘 못찾겠다면 여기 를 통해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주제를 보고나서 [시작하기] 를 클릭해주면 이렇게 이상형 월드컵을 하기전에 총 라운드를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32강은 너무 많은 것같아서 저는 16강을 선택한 후에 시작을 해보았습니다.

 

 

처음부터 많이 고민했습니다. 물론 따로 시간제한이 없어서 많이 고민할수 있지만 저는 무파마를 선택했습니다.

 

 

이상형 월드컵인데 왠 라면 월드컵을 하냐고 궁금해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이렇게 하면 라면 먹고 싶을때 어떤 라면을 먹을지 선택장애가 오더라도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내가 원하는 라면을 계속 고르고 골랐습니다. 과연 어떤 라면이 1위를 했을까요??

 

 

오늘은 튀김우동을 먹기로 했습니다. 빨간국물의 라면이 질렸기 때문에 아마도 튀김우동이 1위를 차지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에서는 이렇게 1위를 뽑고나면 자신의 의견을 남길수가 있습니다. 사용자의견이 2만5천명이나되네요..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서로 자신입맛이 맛다고 우기네요.

이렇게 오늘은 쉬어가는 타임으로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심심하거나 무엇인가 결정을 해야할때 이런방법으로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