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브롤스타즈라는 아주 인기가 많은 게임을 핸드폰만이 아닌 PC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제가 요즘에는 게임을 잘안하는데 브롤스타즈라는 게임이 워낙 인기가 많은 것같아서 해보았습니다.

먼저 컴퓨터로 게임을 하기위해서는 녹스 나 블루스택 ,LD 플레이어 같은 앱시뮬레이터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글에서 다운로드 하는법을 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이미 다운로드되어있다면 따로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명 브롤스타즈
콘텐츠등급 만 7세이상
제작사 Supercell
분류 액션

 

 

PC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하는방법

 

다운로드 하는방법은 글이 길어지기 때문에 전에 썼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는 어렵지 않으니 쉽게 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LD플레이어,녹스,블루스택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자료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
[자료들] - 블루스택 다운로드 방법 (BlueStacks)

 

 

브롤스타즈 실행방법

 

설치가 완료되었다고 가정하고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앱플레이어들이 있지만 기능은 거의다 비슷하기에 보면 금방 아실수 있을 것입니다. 

 

 

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PC에서 모바일게임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죠. 중간에 보면 검색란이 있을 것 입니다.

 

 

그곳에서 브롤스타즈 라고 검색을 해주면 핸드폰처럼 어플이 보이게 될 것입니다. 브롤스타즈를 클릭해주세요.

 

 

핸드폰과 똑같이 PC 에서도 설치하기를 눌러 설치해줍니다. 금방 설치가 될 것입니다 설치가 되었으니 브롤스타즈 실행을 해보도록 할까요?

 

 

브롤스타즈가 컴퓨터에서 실행된 모습입니다. 조이스틱을 드래그해서 이동하라고 써져있지만 컴퓨터엔 키보드가 있으며 그것을 지원하는 앱플레이어기 때문에 A,W,S,D 를 눌러보면 이동이 가능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총을 쏠때는 마우스의 오른쪽을 눌러주면 발사가 진행되는데요 핸드폰과 다르게 훨씬 조작이 쉬울것 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대로 키를 바꾸고 싶다면?

 

 

옆을 보시면 가상키 설정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키로 바꾸어서 편한대로 쓸 수가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도 불편하지는 않습니다만 원하신다면 변경하여도 무방합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중 하나인 브롤스타즈를 pc에서 게임하기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그동안 핸드폰만으로 하기엔 불편하셨던 분들이 재밌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