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윈도우에서 지원하는 초보자가 쓸만한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중 윈도우 무비 메이커(window Movie Maker) 라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하는 법과 한글판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유튜브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꼭 프리미어프로나 파이널컷프로가 아니더라고 초기에는 이런 프로그램으로 연습을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같은데요 다만 한글판이 따로 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제가 한글판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명 윈도우 무비 메이커
안정화버전 v16.4.3528.3331
운영체제 윈도우7,윈도우8,윈도우xp,윈도우10
종류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개발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게되면 다운받을수 있는 화면이 뜨는데 2020버전과 2016 클래식버전이 나옵니다. 굳이 최신판으로 쓸필요가 없기도 하고 2020버전은 호환이 잘되지 않아서 2016 클래식 버전을 다운받으시면 잘될겁니다.

 

우선 아래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시면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https://www.topwin-movie-maker.com/download.aspx

 

Windows Movie Maker 2020 Free Download - Latest and Classic Version

Please select your download link. Windows Movie Maker software has been tested on Windows 10 and Windows 7,8,8.1,XP. Windows Movie Maker 2020 Windows Movie Maker Classic 2016 Compare two versions.. Other Software developed by our team: Windows Video Editor

www.topwin-movie-maker.com

 

윈도우 무비메이커 설치방법

 

다운로드를 하면 "window-movie-maker-2016-multi" 라는 파일이 생길건데요 이걸을 눌러서 설치를 실행시켜줍니다.

 

 

그러면 이런화면이 나올텐데요 여기서는 한국어라는 것이 없으니 일단 english 를 적용하고 OK를 눌러서 설치해주세요 한글판 적용은 다 설치후에 적용시킬겁니다.

 

 

설치마법사 창이뜨는데 그냥 넥스트를 눌러주시면되요.

 

 

이렇게 기본적으로 설정이 되어있을텐데 그냥 넥스트를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Finish 를 눌러주시면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것을 한글판으로 바꾸기위해 해줘야 할것이 있습니다.

ko.zip
3.10MB

 

이파일을 다운받고나서 압출을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압축을 풀어준 파일을 내pc -> 로컬디스크(c:) -> program files(x86) -> Windows Live -> Photo Gallery 에 넣어줍니다.

 

 

그러면 이러한 화면이 나올텐데요 여기서 건너뛰기를 누르지마시고 [계속] 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 윈도우무비메이커를 실행시켜주시면 이렇게 한글로 다 적용이 된 모습을 보실수 있을 겁니다. 만약 이게 안되는 경우가 있다면 아까 그 Photo Galley 라는 파일로 들어가서 en 이라는 파일을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다 끝이 납니다 생각보다 쉽죠? 만약 동영상 편집을 하고싶다면 초기에는 이런 프로그램으로 연습을 해보시고 나중에 전문가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