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필요해 할만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누끼 딴다는 뜻은 원하는 사진속 사물을 제외한 나머지 배경을 지우는것을 누끼라고하는데, 주로 디자인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많이쓰느 단어라고 알고 있습니다.

누끼 따는것을 대부분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디자인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포토샵을 이용해서 많이 작업을 하실텐데요, 물론 포토샵은 깔끔하기도하고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분들한테 누끼 따는것은 어렵지 않겠지만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사용법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가운데에 있는 'Upload Image' 를 눌러서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작업할 사진을 불러와 주시면 됩니다. 누끼를 따는 사이트중 가장 간편한 것같더라구요. 구글에 ' removebg' 라고 검색을 하셔도 되고 여기 를 눌러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아주 귀여운 강아지의 사진을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이렇게 강아지가 있으면 배경만 빼고 강아지의 사진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아주 쉽습니다. 

 

 

업로드를 하면 자동적으로 강아지의 모습만 png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게 됩니다.

 

 

다운로드 받기전에 preview Image 사이즈로 받을것인지 아니면 Full Image 사이즈로 받을것인지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고 이 사이트 자체에서 약간의 수정도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밑에 Edit 부분을 눌러주면 이렇게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배경을 선택해서 바꿀수도 있으며 아니면 Select photo 라는 곳을 클릭해서 자신이 준비한 배경으로 변경을 해줄수가 있습니다.

 

 

사진뿐만이 아니라 아주 기본적인 색상을 끼워넣을수도 있는데요 보통 이모티콘이나 썸네일을 만들떄 사용할수도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을 것입니다.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해서 사용하시면 편할거에요.

 

 

이렇게 기본적인 강아지 사진을 누끼 딴 모습입니다. 알아보니 누끼라는 말이 일본말이라고 하던데..다른 어떤 용어로 불러야 될지를 모르겠네요.. 아주 간단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