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문은 돈 주고 보는 분들이 많이 없어졌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길거리에 많이 보이던 벼룩시장,교차로 같은 신문들이 보기 힘들어지며   있다고하여도 몇장 안되는 신문들이 들어있죠.

하지만 이렇게 길거리에서 벼룩시장 신문이 있는지 확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요즘 핸드폰이나 컴퓨터만 있다면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PDF 파일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눈이 나쁜 분들도 확대해서 보기가 가능하죠.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하는법을 알아보았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벼룩시장 신문이란

 

벼룩시장은 무료 신문으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중고차 등 지역의 생활정보가 실려있으며 교차로와 가로수와 같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생활정보신문중 하나입니다. 벼룩시장신문은 이제 길거리에서 많이 보기가 어려워 졌습니다.하루에 몇 부 안들어오기 때문에 금방 텅텅 비어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벼룩시장 공식웹사이트를 접속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라는 기능을 통해서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접속해서 볼 수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할까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는법 (PC편)

 

먼저 검색포털같은 곳에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라고 검색을 하면 '벼룩시장 E Paper' 라는 곳이 나오는데요, 이쪽으로 접속하면 되는데 잘 못찼겠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벼룩시장 웹사이트

 

 

 

그리고 벼룩시장은 지역별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기위해서는 오른쪽에 있는 '종이신문 바로가기'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라는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확인을 해보면 지역마다의 신문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옆에 있는 'E-Paper' 라는 곳을 클릭해 줍니다.

 

 

최신 날짜까지 나와 있으며 약 10일전까지의 신문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신문보기' 를 클릭해서 열어보겠습니다.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죠. 그런데 글씨가 너무작다면 마우스 왼쪽을 클릭하시면 화면이 확대되니까 이 기능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면 이전페이지나 다음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는법 (모바일편)

 

 

먼저 벼룩시장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는 위에 기재해 드린곳으로 가시면됩니다.

 

 

이제 접속했으면 화면을 조금만 아래로 내리면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을 터치해주세요.

 

 

그럼이제 아까와 같이 지역별로 신문을 종이신문그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도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확대가 가능하니 글씨가 작아서 잘안보이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입니다.

 

 

오늘은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