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안랩 v3 lite 라는 무료 백신프로그램을 소개할까 합니다. 안철수가 1995년 창립한 소프트회사에서 개발하였으며 윈도우 10을 쓰는 현재도 백신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우수한 프로그램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이나 사업체에서는무료로 사용할 수 없지만 개인개용자의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오늘은 무료 백신 프로그램인 안랩 v3 lite 다운로드 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명 안랩 V3 lite (AhnLab)
언어 한글
운영체제 윈도우
크기 37MB

 

 

안랩 v3 lite 주요기능

 

*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새로운 파일이 실행될 때 별도의 가상 공간에 격리하여 검사

* 랜섬웨어 탐지를 위한 고스트디코이 기술 적용

*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랜섬웨어 보안 폴더'

* 클라우드 기반의 악성코드 분석 및 대응 기술로 신.변종 악성코드 대응

* 사용자가 중요 정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 된 신규 UI/UX 적용

 

 

안랩 다운로드

 

 

안랩 v3 lite 를 설치하기 위해서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직접 받는 경우가 네이버 소프트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항상 최신버전을 유지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받는 것을 추천드리며 여기 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하면 저런 화면이나오는데요 [설치하기] 를 클릭해 줍니다.

 

 

이제부터 안랩 설치 마법사가 진행이 됩니다. 밑에서 나와있듯이 본제품은 개인을 위한 무료백신으로써 기업이나 공공기관은 라이센스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안랩 사용권 계약서인데요 동의란에 체크를 한 후에 다음을 클릭해 줍니다.

 

 

그다음에는 다른것과는 백신프로그램들과는 좀 다르게 ASD 네트워크 참여 및 데이터 수집이라는 동의서가 나오는데요 여기서도 동읠르 한후에 넘어가주세요.

 

 

이제 설치할 경로를 선택한 뒤에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다음에 나올 화면에서는 체크를 해제해줘야 할 것이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마침]을 누르기 전에 'z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 이라는 항목에 체크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만약 자신이 평소에 잘 쓰지 않는 포털이라면 체크를 해제한 후에 마침을 눌러주세요.

 

 

안랩 v3 lite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한 모습입니다. 이제 무료로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한번 검사를 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안랩 다운로드를 해보았습니다. 워낙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에서도 많이 쓰고 있는 프로그램이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다음시간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