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트라서프라는 인터넷 우회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원래 이프로그램이 처음 개발된이유는 중국 인터넷 검열을 우회할 수 있게 도와주려는 의도로 제작되었다고합니다. 무료이며 설치가 따로 필요없는 프로그램으로 USB에 넣고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현재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실행이되며 모든 인터넷브라우저와 호한이 잘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울트라서프는 암호화된 보안 터널을 통해서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은채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지킬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프트웨어명 울트라서프 (Ultrasurf)
개발회사 울트라리치
운영체제 윈도우,안드로이드
기능 프록시/VPN

 

 

울트라서프의 주요기능

 

울트라서프의 기능은 아주 단순합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죠, 아주 간단한 인터페이스, 중국에서도 가능한 VPN 엔드투엔드 암호화방식 그리고 완전한 무료 프리웨어라는 것입니다. 

또한 개인보안이 아주 강력하며 한번의 클릭만으로 온/오프를 할수있으며 그냥 켜놓기만 하면 되고 무설치 포터블이 제공이됩니다. 이제 무료로 VPN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울트라서프 다운로드

 

 

울트라서프를 다운로드 받는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에 'Ultrasurf us' 라고 검색하면 바로 공식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렇게 접속하셔도 되고 아니면 여기 를 클릭하셔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별다른건 없습니다. 영문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어렵게 보일 수 있지만 만약 홈페이지 홈 화면에 있다면 상단에 'download'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다운로드 화면이 나오고 Ultrasurf (Windows Client) 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설치마법사가 따로 필요없이 바로 다운로드 되게 됩니다. 그리고 아이콘을 클릭해 시작만 해주시면되는데요 자동으로 가상 ip가 잡히게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VPN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 VPN프로그램인 '울트라서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