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바로 카톡사진 저장기간이 만료되었을때 따로 저장할수가 없는데 이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간혹 "아차! 그때 그사진!" 하며 사진을 찾으려 채팅방에서 찾아보는 경우가 있는데 사진이 흐릿하게 보이며 기간이 지나서 다운받을수 없다고 나옵니다.

만약 정말 필요한 사진이라면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복구를 할수있으니 무료로 설치하여 쓰시길 바랍니다.

카톡 과거 사진 복구 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법

 

 

먼저 이 어플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아주 간단하게 복구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날짜를 지정할수 있어서 편리하기도 하고 정말 찾아야 하는 사진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먼저 다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아이폰용 어플은 개발이 안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아쉽게도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사용가능하니까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스토어에 가서 "카톡 과거 사진복구" 라고 검색을 해주면 이런 어플이 있으니 이것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이후 실행을 하면 권한 확인을 하는데요 '예'를 눌러주셔야 사용이 가능하니 예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창이 또 뜰텐데 이것도 "허용"으로 해주셔야 나중에 복구할 사진을 자신의 핸드폰에 저장할수 있습니다.

 

 

이게 메인화면입니다. 엄청 심플하게도 생겼죠?? 보시는대로 [복구하러 가기] 를 눌러서 들어가주시면됩니다.

 

 

이후에 파일 검색하기를 눌러주시면 정말 빠르게 복구할 사진들이 뜹니다.

 

 

위에서 보는 것처럼 자신이 찾는 카톡 사진이 언제쯤 전송이 된지 알고 있다면 그 기간을 설정해서 찾으셔도 됩니다. 저처럼 저렇게 긴 기간으로 설정해놓으면 엄청난 사진이 올라오면서 찾기가 힘들어지기 때문이죠.

이렇게 간단하게 저장기간이 지난 카톡사진을 복구할수가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