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프로그램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 및 팝업 차단을 위해서 애드웨어와 같은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종료시키고 실행을 차단하여 컴퓨터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헬프클린' 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광고창때문에 짜증이 많이 나신분들은 어떻게 제거할지 알아보던 도중 이글을 읽으셨을 것입니다. 그러면 헬프클린이라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프트웨어명 헬프클린(HelpClean)
언어 한글
크기 191KB
운영체제 윈도우7이상

 

 

헬프클린 주요기능

 

간편 최적화짜증을 유발하는 광고창,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든 시스템 임시파일들을 한꺼번에 정리합니다.

프로세스종료애드웨어, 악성코드와 같이 사용자 몰래 실행되고 있는 프로세스들을 종료시킵니다. 또한 윈도우 시스템 및 검증된 프로세스 외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시키므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은 예외 등록이 필요합니다.

PC최적화인터넷, 시스템 임시파일들을 삭제하여 컴퓨터 및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 합니다.

프로그램 삭제PC 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과 삭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미니모드모바일 위젯과 같이 최소화 된 화면에서 주요 기능을 제공하는 모드입니다.

 

 

헬프클린 다운로드 방법

 

헬프클린을 다운로드할때 각종 스폰사이트같은게 다운로드 될수있으니 잘보시고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NET Framework 3.5 가 컴퓨터에 설치되어있어야 하는데요 중간에 설치할수 있으니 잘보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먼저 헬프클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어야 합니다. 사이트링크는 아래에 걸어둘테니 그쪽으로 가서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고 사이트주소가 바뀌어서 접속이 안될시에는 구글에 그냥 헬프클린이라고 검색해주시면됩니다.

헬프클린 다운로드 사이트

 

 

이곳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아까말씀드린것처럼 넷 프레임워크라는 것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 [이 기능 다운로드 및 설치] 를 눌러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운로드가 진행되는데요 생각보다 조금 오래걸릴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안된다고 종료하지 말아주세요.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아까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를 다시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헬프클린의 다운로드 마법사가 진행이 됩니다.[동의함]을 눌러서 넘어가 주세요.

 

 

그런데 여기서 헬프클린의 제휴 쇼핑몰 사이트와, 헬프스타트라는 사이트를 인터넷 시작페이지로 만드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곳들은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체크를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고 [설치]를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진행되며 이제 헬프클린의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실행을 한번 해볼게요.

 

 

인터페이스는 간단합니다 간편검사, 프로세스 종료, PC최적화, 부팅 최적화, 프로그램삭제 의 기능이 있으며 다들 기능이 심플하기때문에 딱히 설명은 없어도 잘 사용하실수 있을 것 입니다.

 

 

이렇게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검사를 통해서 광고프로그램들을 선별해서 제거할수있지만 만약 그렇게 되지 않는 경우라면 마지막의 '프로그램삭제' 라는 곳에서 직접 삭제를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컴퓨터에 깔려져 있는 프로그램명들이 나오며 설치일 순으로 나오기때문에 이게 어떤 프로그램인지 인지하고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헬프클린이라는 프로그램이로 광고들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