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엄청 많죠? 그중에 오늘은 디제로킹이라는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 이런것에 관심이 많이 가는중이라 알아보았죠.

소유진다이어트로 유명한 디제로킹이 인기가 많던데 과연 효과가 어떻게 나타난다는 것인지 그리고 여러 커뮤니티에 있는 후기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오늘 제글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디제로킹 성분은 무엇일까?

 

디제로킹 다이어트는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성분이랑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알로에전잎 성분, 그리고 식후 혈당 상승을 조절해주느 바나바잎성분이 주성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극단적인 식단이랑 무리한 운동이 아니더라도 체중감량에 도움이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디제로킹 효과를 알아보기전에 어떠한 성분이 있는지 알아보는게 중요한데요 카테킨이랑 알로에전잎,바나바잎성분이 뭐인지 알아보았더니 카테킨은 성인병에도 좋다고하고 알로에 전잎은 대장의 수분흡수율을 감소시켜서 장에 무리가 안가게 화장실을 잘 갈 수있다고 합니다. 또한 처음들어보는 바나바잎은 체지방을 낮추는 것 뿐만 아니라 활성산소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그렇다면 효과가 정말 있을까요?

 

 

 

디제로킹 효과는 정말일까?

 

여러 온라인상에서 디제로킹 효과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사실 자신이 직접 먹어보지 않는 이상은 잘 모르겠죠? 그런데 확실히 다이어트를 하면 변비가 잘 올 수 있잖아요? 그런데 배변활동이 정말 잘된다고 합니다. 

다만 그대로 생활이 똑같은데 디제로킹을 복용만 한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래요, 정말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이라서 운동과 식사량을 조금 변화시켜주면 좀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이지 마법의 약은 아니니까요 ㅎㅎ  온라인상에 있는 효과에대한 후기들이니 그냥 참고만 하셔요^^

 

 

디제로킹 후기들은 어떨까

 

디제로킹 후기를 알아보는데 여러 커뮤니티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면서 솔직한 후기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부작용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면 후기들을 몇가지 볼까요?

 

-영양제를 먹는게 낫겠다

-이런것을 먹어도 식단과 운동이 필요해요

-먹어봤는데 효과도 괜찮고,,근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지속적으로 못먹겠다

-나는 꽤 괜찮았다 단기 다이어트로 괜찮을듯해요

-확실히 3개월동안 효과는 있었다

 

 

후기들을 보니까 이렇게 의견이 반반정도 였습니다. 효과본사람도 있다고 하지만 못봤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참 이런거 보면 고민이 많이 됩니다.

오늘은 디제로킹 효과 및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런제품들은 온라인상에서 정보가 많이 없는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일단 운동을 열심히 하는게 제일 좋겠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